“미련없이 드린적이 얼마나 있는가?”

掲示板

“미련없이 드린적이 얼마나 있는가?”

김경욱 0 3,530 2016.04.24 07:18

열심히 뭔가를 먹고 있는 조카를 불러보니 내가 냉장고에 넣어둔 초콜릿을 야금 야금 입에 밀어넣고 있었다. 오랜만에 놀러온 그의 모습에 정말 사랑스러움을 느끼며 "고모한테 한 입만 줄래"했더니 "안돼"하는 것이다. ",한번만..." "없어!“

처음에는 장난이었는데 은근히 심술이 났다. 그건 내 것인데... "한 입만 주면 고모가 슈퍼에서 많이 사줄께." 나는 치사하게 유도작전을 폈다. 머뭇거리다가 초콜릿을 내미는 조카의 모습이 얼마나 귀엽든지 꼭 안아 주었다.그러다 문득 하나님과 나의 관계를 생각해 보았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주실 모든 것을 갖고 계시지만, 때로는 우리의 마음을 아시고자 그것을 감추시고 나에게 있는 최고의 달콤한 것을 요구하신다. 그때 과연 나는 내 손에 있는 그것을 미련없이 하나님께 드린 적이 얼마나 있었던가?

지금 내 손에 있는 것이 최고인 양 아까워하면서도 주님께서 채워주셨음을 잊어버린다면, 그때 하나님께서는 얼마나 섭섭해 하실까? 처음 하나님을 만나면 우리에게 다가오는 단어는 순종이다. 당신은 그 순종이라고 하는 단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혹시 당신의 생각이 하나님께 당연히 드려야 할 순종을 가로막고 있지는 않는가?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네 아들 네 사랑하는 독자 이삭을 데리고 모리아 땅으로 가서

 

내가 네게 일러 준 한 산 거기서 그를 번제로 드리라.(22:2)

Comments

주일예배
1부예배 11:00
2부예배 14:00
수요/금요기도예배
수요저녁예배 14:00
금요기도예배 19:00
새벽예배
매주월~토 05: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