教会履歴

일본을 선교하는 오사카 영락교회비젼

이곳 일본 땅은 잘 아시다시피 우상이 800만개가 넘는 영적으로 혼탁한 나라입니다. 새벽이면 우상에 피워놓은 향냄새로 가득하고 주위에는 교회보다는 거대한 절들이 많기에 거리에는 간혹 정신 이상자들(귀신들린자들도 포함)이 자주 눈에 띄는 그야 말로 사탄의 역사가 드센 곳입니다.

특히 오사카는 인구 860만이 넘는 대도시로서 이곳은 항구도시, 상업도시라 사탄의 역사가 이루 말할 수 없는 도시입니다.
이런 사탄의 역사가 드센 곳이지만 하나님께서는 영적 불모지인 이곳에도 하나님이 사랑하는 백성이 남아 있기에 그들의 영혼을 구원하시려고 수많은 선교사들을 보내시고, 그 중 저희 오사카 영락교회도 그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저희 오사카 영락교회는 일본의 제 2대도시라 불리우는 오사카에 그것도 소돔과 고모라지역이라 일컫는 니혼바시라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오사카에서 중심지역입니다. 상업의 중심지로서 유흥업소와 각종 서비스업들이 주로 밀집되어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에는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곳입니다.

저희 영락교회는....

1. 전도하는 교회
전도사역은 직접적인 전도가 어려운지라 간접적인 전도 방법 중 하나로
일본인과 연결되어 있는 한인들을 중점적으로 전도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2. 선교화는 교회
선교사역은 현 선교하는 교회를 돕는 사역과
일본 땅에 많은 교회를 세우는 것을 중점으로 하며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