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역사/비젼 > 일본 오사카 영락교회 - 담임목사 김영천목사

教会履歴

일본을 선교하는 오사카 영락교회 비젼

일본 땅은 인구가 1억 3천만으로 구성되어 있이며 우상이 800만이 넘어 우상으로 가득한 곳이며,  크리스챤은 0.05%정도로 영적 환경이 열악한 나라입니다. 

특히 저희 교회가 있는 오사카 현은 인구 860만으로 구성되있는, 대 도시로서 항구도시요, 상업 중심 도시입니다.

저희 교회는 오사카 현 안에 일본의 제 2대도시라 불리우는 오사카 시에 니혼바시라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 니혼바시 주변은 오사카 시에서 상업의 중심지로서 각종 상업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입니다. 

특히 저희 교회 주위에는 교회보다는 규모가 큰 절들과 신사로 둘러 쌓여 있어 영적으로 사탄의 역사가 강한 곳입니다.

이런 사탄의 역사가 강한 곳이지만 하나님께서는 영적 불모지인 이곳에 하나님이 구원하시고자 하는 영혼들이 있기에 그 영혼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2001년 7월 이곳 오사카시 니혼바시라는 지역에 저희 오사카 영락교회를 세워주셔 일본 복음화에 동참할 수 있는 은혜를 주셨습니다. 

 

저희 영락교회는....

1. 전도하는 교회
 전도사역은 직접적인 전도와 관계 전도 중심으로 전도하고 있습니다. 


2. 선교하는 교회
선교사역은 현지 어려운 교회들을 지원하는 선교사역과 일본지역에 교회를 세우는 사역 중심으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3. 기도하는 교회

  일본 복음화와 선교사역을 위해 기도를 중점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오사카 영락교회는 이 세 가지를 중심으로 10%의 일본 복음화 목표로 일본 선교사역에 전념하고 있는  교회입니다..